본문 바로가기
준시기표 기타코드

볼빨간 사춘기 '나의 사춘기에게' 기타악보 / 코드 / 가사

by junsigi 2020. 4. 19.

 

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기타코드

 

간주

D  E   A  F#m

D  E   A  F#m

 

  D           E

나는 한때 내가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

 

  A           F#m

세상이 너무나 캄캄해 매일 밤을 울던

 

  D        E

차라리 내가 사라지면 마음이 편할까

 

  A           F#m

모두가 바라보는 시선이 너무나 두려워

  D           E

아름답게 아름답던 시절을 아파서 

 

  A           F#m

사랑받을 없었던 내가 너무나 싫어서

 

  D           E

엄마는 아빠는 나만 바라보는데

 

    A           F#m

마음은 그런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

 

  D     E      A    F#m

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

  D           E

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

 

  A           F#m

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나아지더라고

  D           E

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아파올까

  A           F#m

내가 가진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

  D           E

아름다운 아름답던 기억이 아파서

     A         F#m

아픈 만큼 아파해도 사라지지를 않아서

 

  D           E

친구들은 사람들은 나만 바라보는데

 

     A         F#m

모습은 그런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

 

  D               E

그래도 어쩌면 내가 세상에

 

  A    F#m

 밝은 빛이라도 될까

         D                E   A  F#m

어쩌면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 

 

     A            F#m

짧게 빛을 내볼까

 

     D        E

포기할 수가 없어 하루도 편히 

 

     A            F#m

잠들 수가 없던 내가

 

  D         E   A  F#m

이렇게라도 일어서 보려고 하면 

   A            F#m

내가 찾아줄까

 

D       E           A       F#m

아아아아아아아    아아아아아아아

 

D       E           A        F#m

아아아아아아아    아아아아아아아

  D   E

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

 

  A   F#m

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

 

  D   E  A    F#m

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바랬을까

 

 

댓글